휴대폰 본인인증이 안된다면 아래 경우를 확인해주세요.
● 안드로이드
1.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지 확인해주세요. 타인 명의의 휴대폰은 인증이 불가합니다.
2. 기기 접근 권한에 동의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권한에 동의하지 않으면 인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기기 접근 권한 동의 방법 휴대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 타운카 앱 권한 → 전화 → 기기 접근 권한 동의
3. 입력한 휴대폰 번호와 인증 시도한 번호가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4. 휴대폰 정보에 등록된 번호가 없다는 오류가 나오면, 통신사에 문의해보세요.
● iOS
1.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 중인지 확인해주세요.
2. 문자 발송이 안 되는 경우, 요금제를 확인하시고 와이파이 연결을 해제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3. 인증 도중 앱이 종료되었다면, 인증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주세요.
이 모든 방법을 시도하신 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타운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