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 규제를 뚫고 하남에서 시작해 지금은 경기도 전역에서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타운카의 대표님과 CMO님을 만나 이 그래프 뒤에 있는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ㅣ
한국앤컴퍼니그룹, 14일 테크노플렉스서 타운즈, 초록우산과 차량 나눔 기증식 진행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 가치 실현 본격화
개인 간 차량 공유 플랫폼 ‘타운카’를 운영하는 ㈜타운즈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다양한 지원을 통해 빠르게 성장 중인 스타트업이다. 규제샌드박스를 통해 국내 최초로 P2P 차량 공유 서비스를 실현했으며, 30억 원 규모의 투자유치에도 성공한 (주)타운즈 최윤진 공동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개인 간 차량 공유 플랫폼 타운카를 운영하는 ㈜타운즈가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타운즈는 타운카를 통해 경기도민을 비롯한 다양한 이용자의 생활 편의를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았다.
개인 차량 공유 플랫폼 '타운카'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타운즈의 정종규, 최윤진 공동 대표가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상은 타운즈의 혁신적 서비스를 통해 유휴 차량을 공유함으로써 교통 및 주차 문제 해결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수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