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인타뷰
1인 가구라면, 스트레스 없는 타운카를 추천해요
혼자서 모든 걸 다 해내야만 하는 1인 가구! 차량고민만큼은 타운카가 덜어드릴게요. 우리 주변의 1인 가구를 대표하여 junghwee 이웃님이 편리한 자동차 생활 꿀팁을 전해드려요.
2023-03-03

2023.03

Record #9

1인 가구라면, 스트레스 없는 타운카를 추천해요

혼자서 모든 걸 다 해내야만 하는 1인 가구! 차량고민만큼은 타운카가 덜어드릴게요.
우리 주변의 1인 가구를 대표하여 junghwee 이웃님이 편리한 자동차 생활 꿀팁을 전해드려요.

Q.안녕하세요, 이웃님! 본인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타운카 서비스 잘 애용하고 있는 1인 가구 이웃입니다! 😊

Q. 하남시에는 1인 가구가 참 많은 것 같아요

하남시 뿐만 아니라 경기도 전체에 1인 가구가 참 많죠.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타운카는 지역 선정을 잘하신 것 같아요. 처음에 타운카를 접했을 때 딱 저 같은 1인 가구들을 위한 맞춤형 공유 플랫폼이라고 생각했거든요.

1인 가구가 많이 늘어나면서 공유 킥보드, 셰어 하우스 등 소유하지 않고 셰어하는 공유경제 문화가 발전했잖아요. 타운카도 이런 트랜드에 잘 맞는 서비스인 것 같아요.

특히 같은 지역 동네 사람들끼리 차량을 공유한다는 아이디어가 획기적이었어요.

(‍편집자 주. 행정안전부의 2022년 통계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1인 가구 비율은 40%를 돌파하여 세대 유형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Q. 타운카를 이용하는 1인 가구 이웃님들이 많은데요, 1인 가구를 대표하여 타운카 이용 소감을 알려주세요.

우선 개인적인 첫 인상은 차량이 굉장히 깨끗하다는 것이었어요.

회사 소유의 렌트카가 아닌 개인 차량이라 관리 상태가 매우 좋았고, 차에 애정을 갖고 관리하시는 차주분들의 성향도 잘 느껴졌거든요.

1인 가구의 관점에서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간편하다는 점을 최고로 꼽고 싶어요.

1인 가구는 나 혼자서 모든 일들을 다 처리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차량 유지 관리에까지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고 싶지 않았어요.

그런데 타운카 같은 차량 공유 플랫폼이 있으니 차를 구매하지 않아도 내가 필요할 때 잘 관리된 차를 이용할 수 있으니 삶의 질이 수직 상승하는 느낌이랄까요? 😉

1인 가구에게는 타운카를 정말 강력 추천해요.

Q. 편리함은 타운카가 자랑하는 최고의 장점 중 하나죠. 집 앞에서 바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맞아요! 가격도 이렇게나 저렴한데 우리집까지 차를 배달해주시니까 너무 편리해요. 엘레베이터만 내려오면 차가 바로 도착해있으니까요.

예전에는 쏘카를 많이 이용했었는데 렌트존까지 걸어가거나 원하는 차가 없을 때는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게 많이 불편했거든요. 그런데 타운카는 픽업도 반납도 우리집에서 하면 되니까 훨씬 편리하죠.

그리고 다양한 차량을 이용하면서 여러 차주님들, 타운카 키퍼분들을 만났는데요. 이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대면으로 차량을 인도 받고 낯선 차량의 경우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안심이었어요.

Q. 감사의 말씀 꼭 전해드릴게요! 최근에는 어떤 차량을 이용하셨나요?

저는 새로운 차량을 이용해보는 걸 좋아해요.

익숙한 차량을 운전하는 것도 편안하지만 새로운 차를 타보면 하루 종일 아주 신선한 기분이 들어서 기분 전환에 아주 좋거든요.

주로 혼자 이용하는 경우가 많으니 차량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내 기분에 따라 원하는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죠.

최근에는 미니 쿠페 전기차를 대여했어요. 전기차를 몰아본 경험이 없어서 도전해봤는데 잊을 수 없이 좋은 경험이었어요.

일반적인 차보다 반응성이 좋아서 운전하는 재미가 있달까요? 미니였기 때문에 전기차 특유의 힘이 더욱 잘 느껴졌던 것 같아요.

junghwee 이웃님이 추천하신 미니 쿠퍼EV. 전기차 운전의 재미를 느껴보고 싶은 이웃님들께 추천합니다!

Q.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타운카에게 바라는 점 하나만요!

지금까지 주로 당일로 장거리 이동이 필요할 때 타운카를 많이 이용했는데요,

1인 가구는 아무래도 차량 이용 시간이 가족 단위보다는 자유롭다보니 날짜가 넘어가는 새벽이나 연일 대여의 편의성을 조금 더 챙겨주시면 좋겠어요.

하남시 1인 가구 대표 junghwee 이웃님과의 인터뷰였습니다.

타운카를 처음 시작하면서 도움이 되고자 했던 1인 가구 이웃님께 칭찬을 받아 더욱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주변의 1인 가구 이웃님들께 타운카를 추천해주세요! ✌️

우리동네의 다양한 이웃님들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타운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타운카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타운카 #타운피플 #이웃님의진짜이야기 #이웃님인터뷰 #1인 가구 #스트레스 없는 타운카

What’s a Rich Text element?

The rich text element allows you to create and format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images, and video all in one place instead of having to add and format them individually. Just double-click and easily create content.

Static and dynamic content editing

RICH TEXT HIGHLIGHTS

A rich text element can be used with static or dynamic content. For static content, just drop it into any page and begin editing. For dynamic content, add a rich text field to any collection and then connect a rich text element to that field in the settings panel. Voila!

How to customize formatting for each rich text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figures, images, and figure captions can all be styled after a class is added to the rich text element using the "When inside of" nested selector system.

1인 가구라면, 스트레스 없는 타운카를 추천해요

Copy the coupon code below and use it during checkout on todays purchase.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
링크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