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인타뷰
타운카는 아이들과 나의 안전한 친구예요
타운카와 함께라면 차량은 청결하게, 운행은 안전하게! 타운카의 좋은 친구 '원투쓰리콩' 이웃님의 애정 가득한 이용 후기예요
2023-06-15

2023.06

Record #12

타운카는 아이들과 나의 안전한 친구예요

타운카와 함께라면 차량은 청결하게, 운행은 안전하게!
타운카의 좋은 친구 '원투쓰리콩' 이웃님의 애정 가득한 이용 후기예요

Q. 이웃님 소개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남에서 세 자녀를 키우는 다둥이네 원투쓰리콩입니다🙌🏻

Q. 타운카의 찐 단골 이웃님이세요!

지난 3월부터 타운카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어요. 1주일에 한 번씩은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처음 이용해보고 깨끗하고 완벽한 차량 상태에 반해서 지금까지 아주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어요.

여행갈 때나 당일 일정이 생길 때마다 사용하는데 주변 친구들에게도 기회 될 때마다 타운카 입소문 내고 있답니다.

Q. 감사합니다💚 타운카의 어떤 점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담당 매니저님들의 세세한 서비스, 설명, 챙겨주는 용품들과 대화를 할 때의 디테일의 차이요!

타 업체와 비교불가능 타운카가 압도적이였어요.

예전에는 0카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차량 내부가 더러워서 기분 나빴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타운카는 내부, 외부 모두 청결하고 기름도 채워져 있고 신나고 즐거운 기분이였어요.

차량이나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 때마다 차주님과 타운카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문의 응대도 빠르고 업무 처리가 정말 바로바로 완료 되더라구요.

Q. 이웃님과 신뢰 관계를 만드는 것은 타운카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예요.
더 많은 이웃님들께 믿음을 드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초심을 잃지 말고 지금처럼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웃의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다른 차량 서비스에 비해 전달하는 가치가 충분히 크다고 생각하거든요.

처음에 이용할 때는 일반적인 렌트사에 비해 차량 청소 관리나 크고 작은 접수 처리 같은 것들이 원활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도 있었어요.

그런데 청결이나 차량 관리는 두말할것 없이 완벽하고 차량을 이용하는 과정도 앱을 통해 편리하게 처리하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항상 퀄리티 높은 차량으로 유지시켜주셔서 늘 기분좋게 타고 있어요😊

Q. 초심! 명심! 타운카의 또 다른 장점도 있을까요?

저는 요즘 흔치 않은 다둥이 가족이라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을지를 신중하게 생각해요.

차량 렌트를 했는데 카시트가 없어서 고생한 경험 많이들 있으실걸요?

타운카는 일단 집으로 차를 가져다주시니까 편하게 카시트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타운카에서 XM3 차량을 자주 이용하는데 2열에 카시트 3대 장착도 편하고 시야확보가 좋아서 안전한 느낌이에요.

우리나라는 카시트 장착율이 낮은데 저는 안전을 위해 꼭 카시트를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간혹 2열 카시트 3개 장착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관련 정보를 자세히 올려놨으니 구경 오세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카시트를 꼭 챙겨주세요 (출처: 원투쓰리콩님의 블로그)

Q. 마지막으로 타운카에게 한마디!

차가 필요한 사람들은 저렴하게 공유로 이용하고 차가 놀고 있는 사람들은 부수적인 수입을 만드는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차량들이 깨끗하게 관리되어서 아름다운 공유 문화가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차량은 청결하게, 운행은 안전하게!

타운카가 만들어가고자 하는 공유 문화를 원투쓰리콩 이웃님께서 대표하여 말씀해주셨어요.

모든 이웃님들께서 차량공유를 통해 더 좋은 이동의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타운카가 되겠습니다!

타운카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What’s a Rich Text element?

The rich text element allows you to create and format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images, and video all in one place instead of having to add and format them individually. Just double-click and easily create content.

Static and dynamic content editing

RICH TEXT HIGHLIGHTS

A rich text element can be used with static or dynamic content. For static content, just drop it into any page and begin editing. For dynamic content, add a rich text field to any collection and then connect a rich text element to that field in the settings panel. Voila!

How to customize formatting for each rich text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figures, images, and figure captions can all be styled after a class is added to the rich text element using the "When inside of" nested selector system.

타운카는 아이들과 나의 안전한 친구예요

Copy the coupon code below and use it during checkout on todays purchase.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
링크 복사